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4 확장팩 ‘증오의 그릇’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되고 발매일이 10월 8일로 발표되었는데요. 이번 디아4 확장팩 신규 직업은 ‘혼령사’라고 합니다.
디아4 확장팩 신규 직업
이번에 공개된 확장팩에서는 이전에 ‘증오의 그릇’에서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직업과 지역,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확장팩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은 바로 ‘혼령사’로 확정되었는데요.
신규 직업 혼령사
‘혼령사 (SpiritBorn)’는 정글 지역의 샤먼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공개된 일러스트로는 양쪽에 날이 달린 글레이브와 같은 무기를 달고 있으며, 동물의 형상을 띄는 장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으로 볼 때, 혼령사라는 직업은 드루이드나 영혼 등을 사용하는 직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현재 혼령사 게임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오는 7월 18일 쇼케이스에서 혼령사라는 직업에 대한 정보가 어느정도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펫’ 시스템 도입
이번 디아블로4 확장팩부터는 ‘펫’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현재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강아지 펫이 제공되고 있으며, 증오의 그릇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3종 펫
- 전쟁 고양이 탈것
- 새로운 방어구 외형, 날개, 차원문 외형
예약 구매
현재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아블로 4 신규 확장팩 예약 구매를 받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는 10월 8일 출시될 디아4 확장팩 신규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디아블로 4 : 증오의 그릇’에는 새로운 지역 나한투로의 여행을 중심으로 용병 고용 시스템, 신규 PvE 협동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디아블로4 싸게 사는법 가격 인하 (1분정리)
✅ 디아블로4 풀옵 사양 체크 및 테스트 확인 방법 (초간단)